강동구청역 참치 무한리필 '형민참치' 내돈내산 후기
아주 갑작스럽게 결정하게 된 저녁메뉴 참치회!
그동안 오다가다 눈여겨보던 형민참치에 가보기로했다.
형민참치
위치 서울 강동구 성내로5길 31 1층
가격 로얄코스 기준 55,000원
기타
1) 2인이상 주문하면 참치머리해체쇼가 열림.
2) 스키다시 및 매운탕에 마끼까지 제대로된 한 상이 나옴
우리는 로얄코스로 2인을 시켰다. 주말이라서 홀 손님은 우리밖에 없었고, 배달주문이 엄청 많았음.
가장먼저 앉자마자 가져다주신 밑반찬들, 이미 살짝 푸짐하다.
배고파서 먹다보니까 바로 참치회가 나왔는데, 참치집하는 지인을 둔 나로서 참치가 막 미친듯이 맛있다! 정도는 아니지만, 그래도 괜찮았다. 적당히 기름기있고,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배꼽살도 나옴.
회를 먼저 한 접시 먹고, 다시 리필을 부탁드렸더니 나온 사장님과 참치머리 ㅋㅋ 그 자리에서 바로 참치 머리를 해체해 주신다.
유튜브로만 보던걸 옆에서 보니까 신기해서 보고 있긴 했는데.. 잔인한걸 못보시거나 그러시는 분들은 안보시는 것을 추천^^;;;
나는 크게 상관없긴 한데, 바로 앞에서 썰려나온 회를 먹으려면 약간 먹기 힘드신 분들도 계실 수 있을 것 같다.
그리고 다시 추가된 한상이면서, 아까보다 더 맛있었던 한상!이 만들어 졌다.
뽈살, 정수리살, 눈살 등등 다양한 살들을 맛볼 수 있다. 거의 첫 번째 참치만큼 리필이 됨.
형민참치의 장점이 요거 같다. 다른데 가면, 거의 계속 비슷한 부위만 먹어야 하는데 여기는 머리를 잡아주시니까 (2인이상만) 볼거리도 있고, 다양한 부위를 먹을 수 있어서 참치가 질리지 않음!
참치 눈물주도 마시고.
이후로부터 갑자기 나오기 시작하는 또 다른 반찬들! 전반적으로 밑반찬이 자극적이지 않은 맛이라 나는 좋았다.
묘하게 맛있었던 새우 탕수 ㅎㅅㅎ
새우튀김은 쏘쏘! 새우탕수가 있어서, 튀김은 다른 걸 하셔도 좋을 것 같긴 했다. 야채 튀김 같은 게 오히려 괜찮을수도.?
생선 구이도 하나 나왔다. 머리쪽 구이 같은데, 정확한 이름이 기억나지 않는다. 다만 쫀득쫀득했던 살이 기억남.
이렇게 먹고도 참치를 한 번더 리필했는데,ㅋㅋㅋㅋㅋ 첫번째에 나왔던 참치 중 일부 참치 부위들이 더 나왔다.
더 주셨으면 남길뻔. 딱 양 조절을 잘해주시는 듯!
그리고... 아직 끝나지 않은 매운탕. 매운탕에도 고기가 엄청 많이 들어가있었다. ㅠ.ㅠ 그냥 찔끔 나오는게 아니라.. 야채랑 두부까지 완벽하게 나왔다. 입가심 하기 좋았는데 한편으로는 배가 너무 부르기도 하고, 약간 간이 나한테는 삼삼하기는 했다. 아무래도 콩나물이 많이 들어가서 전반적으로 국이 맑아진 느낌.
그리고 마지막으로 마키!
소주포함해서 둘이 13만원 이내로 배터지게 이것저것 먹고 왔다. 당분간 참치 안먹어도돼 이러고 돌아왔는데.
애초 첫번째 접시 받았을때는 쏘쏘했으나, 머리해체쇼가 정말 ㅁㅐ력적이라 나중에 참치회를 강동구청역에서 또 먹게 된다면 여기로 갈듯 싶다. 특히 웬만한 참치집에서 잘 먹어볼 수 없는 눈물주 드셔보고 싶으신 분들은 꼭 방문해 보세용!